저는 이 행사가 정확히 어떤 행사인진 모르지만 ㅋㅋ

카메라 핀 조정 맡기고 나서 테스트용으로 잔뜩 찍었었는데, 이렇게 올리네요~

스트로보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던.. ㅎㅎ

아무튼 다양한 연예인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!!

포토월인데 전신샷이 없는이유는.. 앞에 기자님들이 다 가려주셔서 전신이 다 안나오기 때문이죠ㅠㅠ

가려질 바에는 얼굴만 나오는게 더 나을거같아서 세로로 찍은거 가로로 크롭했습니다~


에릭

모델 한혜진


김민정


남궁민

알베르토

장위안

애프터스쿨 주연

오렌지캬라멜 리지

리지

또 리지

소이현

이요원

이요원

인간중독에서 봤었는데 이름을 몰랐던.. 찾아보니까 이름이 이솜




이솜은 왜 사진이 많냐면, 진짜 그냥 다 잘찍혔기 때문이다

최진혁

어벤져스2에 나오신다는 배우 수현

김형준

박보람

진짜 살 빠지고 예뻐지긴 했는데 표정이 긴장한건지.. 야윈건지 뭔가 안쓰러웠음 ㅋㅋ

고준희 사진보다 실물이 나은거같은..
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아이유外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